2016년 5월 29일 일요일


안녕하세요.
'대기오염정보 CAI' 앱 개발자입니다.



급속한 산업화로 인한 대기오염, 미세먼지, 중국발 황사 등, 이제 날씨만큼 대기오염정보도 중요해졌습니다.


사용자분들에게 정확하고 쉽게 대기오염정보를 전달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특별히,
iOS버전 앱 제작에 도움을 준 "Softworx"와 "에스에이치"님에게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.



iOS버전 앱 다운로드
https://itunes.apple.com/kr/app/daegioyeomjeongbo-silsigan/id1115216539?mt=8

Android버전 앱 다운로드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softworx.cai

댓글 3개:

  1. 아이폰에서 WHO 기준이 안드로이드와느누다르게ㅜ나옵니다. 수정 부탁드려요!!!

    답글삭제
  2. 눈에 잘 들어오는군요 좋아요~^^

    답글삭제
  3. 가장 업데이트도 빠르고 대체 측정소도 자동으로 나와서 잘 사용하는 앱입니다. 다만 화면 맨 아래에 에어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측정 수치라고 나오던데. 그 말은 오해를 불러 일으킬 소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 엄밀히 말하면 지나간 한 시간 동안의 수치 평균을 보여주는 것이므로 실시간이라고 적혀있으면 사용자 입장에서는 지금 상태라고 오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한 시간 전 평균 수치 또는 다른 문구로 정확성을 높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 해당 내용은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. 감사합니다!

    답글삭제